또 가는 남자 :: 또가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여행 또 가는 남자 :: 또가남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류블랴나에서 블레드 가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앞의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류블랴나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블레드는 알프스의 서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류블랴나에서 블레드로 가는 버스는 류블랴나 버스터미널에서 탑승하시면 되는데요, 류블랴나 버스터미널은 류블랴나 역 바로 좌측에 있습니다.

 

류블랴나 버스터미널

 

버스터미널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류블랴나 버스 터미널

 

류블랴나에서 블레드로 가는 버스는 항상 7번 플랫폼에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참고

특이하게도 버스터미널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경우 수수료가 포함되어 조금 더 비싸니, 터미널이 아니라 버스기사님에게 직접 돈을 내고 티켓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가격은 6.3유로입니다. 시간은 1시간 20분 소요됩니다.

 

블레드 버스터미널 (출처, 구글)

 

1시간 20분동안 달려 도착하는 블레드의 버스터미널 모습입니다. 버스터미널이라기 보단 인포메이션 센터 같은 느낌인데요, 블레드를 둘러보시고 류블랴나로 돌아오실 때도 이곳에서 버스를 탑승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레드에서 류블랴나로 돌아오는 버스는 30분마다 있습니다. 시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도착해서 돌아가는 버스시간 확인하시고 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블레드 버스터미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블레드

 

버스에서 내리면 보이는 조그마한 마을 블레드의 모습입니다.

 

작은 마을이지만 블레드는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도시로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유명인들이 즐겨 찾았기 때문입니다. 유럽 최초의 골프장이 있고 온천, 스키, 하이킹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곳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블레드 섬 안의 교회는 슬로베니아인들이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하는 장소로 늘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블레드

 

시간 여유만 된다면 이 작은 마을을 둘러보는 것도 참 재밌을 것 같습니다 :)

 

블레드 호수, 블레드 성

 

블레드 버스터미널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블레드 호수와 블레드 성이 보입니다. 앞에는 조그만 카지노도 보이네요ㅋㅋㅋ다음에 오게된다면 날씨 좋은 날 블레드 마을도 둘러보면서 1박정도 해보고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블레드 호수, 블레드 성, 블레드 섬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슬로베니아 여행] 블레드 성, 블레드 호수

안녕하세요 : ) 여행 또 가는 남자 :: 또가남 입니다. 오늘은 류블랴나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블레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블레드는 알프스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알프스..

doc-choi.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류블랴나에서 블레드 가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 )

지금까지 또 가는 남자 :: 또가남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